HJ매그놀리아국제병원

병원소식
병원소식
채용정보

찾아오시는 길 - 병원에 찾아오시는 길을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병원소식

Home > 병원소식 > 병원소식

청심국제병원 소식입니다.

제목
HJ매그놀리아국제병원, 식목일 매그놀리아(목련) 식수행사
등록일
2022년 04월 05일
조회수
1117
첨부파일
내용
지난 2003년 국내최초 국제병원으로 개원한 HJ매그놀리아국제병원(구, 청심국제병원)이 2022년 4월5일(화)식목일 오후 매그놀리아(목련) 식수행사가 진행했다.

이번 식목행사는 2020년 4수의 매그놀리아를 동서남북으로 식수한 것을 시작으로 3년째 이어지고 있으며, 가평지역 최대 매그놀리아 단지를 목표로 매년 식수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매그놀리아(목련)의 꽃말은 “숭고한 사랑” 이다. 이미 청심국제병원으로 국내와 해외에서 많이 알려진 이 병원이 HJ매그놀리아국제병원으로 변경하기까지 많은 숨은 사연이 있다고 한다.
우선 국내 해외환자 유치사업을 통해 큰 성과를 이뤄냈으며, 해외진출을 통해 한국의 우수한 의료기술을 세계에 알리고자 해외 진출을 위한 HJM한의약세계화프로젝트팀을 구성하여 진행하고 있어 성공적인 해외진출을 위해 영어로 개명하며 세계진출을 위한 첫 단추를 끼웠다고 한다.

또한 HJ는 “효와 정” 매그놀리아는 “숭고한 사랑”이라는 뜻으로 한국 전통의 효심과 정으로 고객을 모시고 숭고한 사랑을 전 세계에 전해주겠다는 깊은 사연이 있다고 한다.

매그놀리아 식수행사를 처음으로 제안한 HJ매그놀리아국제병원 이진우 병원장은 “우리가 설립자의 숭고한 뜻을 받들어 HJ매그놀리아국제병원으로 명칭변경 하였으나 정작 이 넓은 청평단지에 제대로 된 매그놀리아(목련)가 하나도 없었다.” 며  “매그놀리아의 꽃말 같이 전 세계에서 찾아오시는 많은 환자분들을 숭고한 사랑으로 품어 인류 의술의 사랑을 전해주고 싶다”, “앞으로 저희 병원을 시작으로 전체 단지에 매그놀리아 식수 행사를 확대하여 전 세계인들이 찾아오는 명소를 만들겠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퍼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