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J매그놀리아국제병원

병원소식
병원소식
채용정보

찾아오시는 길 - 병원에 찾아오시는 길을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병원소식

Home > 병원소식 > 병원소식

청심국제병원 소식입니다.

제목
HJ매그놀리아의료재단, 보건복지부 감사패 수상
등록일
2021년 12월 15일
조회수
4466
첨부파일
내용
HJ매그놀리아의료재단이 해외진출을 통하여 한국 의료의 우수성을 알리고 보건의료 산업의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2021년 12월10일 (금) 보건복지부와 보건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21년도 의료 해외진출 프로젝트 지원사업 성과공유 간담회’에서 ‘ 감사장과 감사패를 받았다.


노보텔 엠버서더 호텔(서울 중구) 그랜드 볼륨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는 의료해외진출에 관심 있는 의료기관 및 연관 산업체 80여곳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2022년 의료 해외진출 프로젝트 지원사업 운영계획 안내와 의료 해외진출 프로젝트 지원사업 5개년(‘16~20’)성과분석에 이어 2021년 의료 해외진출 프로젝트 지원사업 최우수기관인 HJ매그놀리아의료재단(한방병원 설립 및 한의약제품 개발 판매망 구축 프로젝트) 강흥림 사업단장, 주식회사 씨젠(이동형 분자진단검사실 수출 프로젝트) 김성열 전무의 사례발표와 감사패 수여 순으로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는 최근 발견된 오미크론 변이의 영향으로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온라인으로도 생중계 되었다.


이번 감사패를 수상한 HJ매그놀리아의료재단은 외국인 환자라는 개념이 없던 지난 2003년부터 국내 최초로 의료관광사업을 시작하여 2011년 에는 보건복지부 발표 국내 최다 해외환자유치를 달성하기도 하였다. 이후 HJ한의약세계화프로젝트, 한의약 세계화를 위한 의료 해외진출 프로젝트 지원사업등의 성과를 인정받아 이번 감사패를 수상 받았다.
 

<좌로부터 배좌섭 보건산업진흥원 단장, 강흥림 HJ매그놀리아의료재단 사업단장>

퍼가기